코로나19로 많은 것이 달라진 일상,2020년 Up School은 지난 직무기초과정부터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수강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활동브리핑 유튜브 영상 지금 바로 확인하기
https://youtu.be/1QYVht5nvnI
직무성장과정의 2일차 ‘프로포절’ 과목은 현대자동차, 교보생명 유수의 대기업 광고를 성사시킨 22년차 광고인이자 기획전문가인 강준구 대표(트로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가 채택되는 제안서 작성을 위한 알짜 노하우를 전달했는데요.
자료 공유는 수평이 아닌, 수직으로! 보고 전 리허설은 선택이 아닌 필수! 디테일을 잡아라!실시간 QnA를 통해 궁금한 점을 해소하고, “채택되는 보고서의 비밀”을 함께 풀어보았습니다.
직무성장의 마지막 과목! ‘회계실무’교육은 실무자들이 자주 헷갈려하는 회계규칙과 예산제도를 사례중심으로 풀었는데요.
27년 경력의 행정전문가로 종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지낸신승택 이사(시니어&주니어아카데미협동조합)가 강의를 맡았습니다.
2020 Up School 직무기초과정, 직무성장과정 온라인교육을 통해 본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돼서 장점 3가지
첫 번째, 인터넷이 되는 곳은 어디든 강의실이 된다!
– 멀어서 못가는 강의는 이제 그만! 1분만에 교실 입장! –
두 번째, 손 들 필요 없이 채팅으로 질문하자!
– 유튜브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한 점이 생기면 바로바로 질문 가능!-
세 번째, 큼직큼직한 수어통역화면 덕에 눈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다!
– 강사와 수어통역사를 한 화면에 시원시원하게!-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깝게! 만날 수 없어 아쉽지만, 마음만은 가깝게 느껴진 2일간의 교육!비대면 교육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교육 성공을 위한 가장 큰 변수는 바로, ‘수강생 참여도’였는데요. 집합교육 못지않은적극적인 반응과 질문으로 함께 소통하여 강의를 만들어주신 모든 수강생 여러분 ‘덕분에’ 이번직무성장과정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변화하는 세상에 발맞춰 2020 Up School은 앞으로도 쭉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