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콜센터 이용고객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보건복지콜센터 이용고객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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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건복지콜센터 이용고객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목차

제1장 조사개요

제2장 주요결과 요약

제3장 조사결과 분석
   I. 보건복지콜센터 종합만족도
     1. 연도별 종합만족도
     2. 상담반별 종합만족도
     3. 개선사항(Portfolio분석)
     4. 상담반별 개선사항(Portfolio분석)

   II. 세부항목별 만족도
     1. 전반적 만족도
     2. 상담원 친절성
     3. 상담원의 설명 만족도
     4. 상담원의 답변 신속성
     5. 상담원의 답변 정확성
     6. 상담원과 통화시 중요한 항목

   III. 콜센터 이용실태
     1. 보건복지콜센터 이용 이유
     2. 상담 내용
     3. 상담 횟수
     4. 상담번호 인지 경로
     5. 재이용 의향

제4장 종합 및 제언
     1. 연도별 종합만족도 
     2. 업무분장별 종합만족도
     3. 업무분장별 개선사항
     4. 종합 제언

자료출처: 행정안전부 
게시자: 대외협력부 조상현[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08-19 16:26:54 일반자료에서 이동 됨]

2010년도_보건복지콜센터_이용고객_만족도_조사결과_보고서.pdf (3.1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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