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애인단체종사자 여러분!
무더위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는지 참 궁금합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장애인단체실무자교육’ 참가자가 확정되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교육인원이 한정되어 매년 교육에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어 대단히 안타깝습니다.
더 넓은 교육실과 교육과정을 더 늘려보려 했으나 이 또한 쉽지 않아 계획대로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교육에 참석하지 못하는 종사자여러분들은 8월10일부터 11일, 양일간 한국토지공사국토도시연구원(대전광역시 유성구)에서 진행되는 집체교육(1박2일)이 있으니 한번 더 신청해주세요.
이번교육에 참석하지 못하는 종사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과 참석하게 되신 분들은 아래 안내문에 따라 교육에 차질없이 참여해 주시길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참석자 이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파일로 올리려 했으나 개인정보 보호요청이 있어 SMS (문자메세지)로 참가여부를 통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석하지 못하신분들께도 SMS(문자)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2009 전국장애인단체실무자직무교육’ 안내
1. 교육과정별 교육장소를 확인하세요.
○ 이룸센터 2층 교육실
- 7.13(월) | 10:00 ~ 17:00 ‘재무회계, 딱 하루면 빈틈없다. ‘
- 7.14(화) | 10:00 ~ 17:00 ‘설문지작성에서 통계분석까지 한번에 해결하자!’
- 7.15(수) | 10:00 ~ 17:00 ‘틀림없이 선정되는 제안서 만들기’
- 7.16(목) | 10:00 ~ 17:00 ‘보도자료 작성과 문서관리 한 방에 끝내기’
○ 장애인미디어센터 BATU 교육실
- 7.15 (수) | ‘기본만 알면 혼자서도 다 되는 MS OFFICE (Excel과 Powerpoint)’ A반
- 7.17 (금) | ‘기본만 알면 혼자서도 다 되는 MS OFFICE (Excel과 Powerpoint)’ B반
2. 대중교통 이용
- 실무자교육에 참가하시는 종사자분들은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교육이 진행되는 이룸센터와 모자빌딩(장애인미디어센터 바투)주차장은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교육참가자의 주차지원은 없으므로 이점 착오없으시길 부탁 드립니다.
3. 점심식사
- 지난해와 달리 종일교육으로 편성된 이번 교육은 참가하시는 실무자여러분께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룸센터 지하1층 구내식당)
- 그러나 MS OFFICE 과정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모자빌딩 내 식당이 없어 점심식사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7.15일(수)과 17일(금) MS OFFICE 과정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교육장 주변의 식당을 이용해 주세요
4. 교육참가비
- 교육일정이 확정된분들은 신한은행 140-003-711127 (예금주 한국장총)으로 입금해주세요
- 입금시 실무자명을 반드시 표기해 주시고, 입금 후 본 연맹으로 확인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 교육 1일당 10,000원 이며 MS OFFICE 과정은 1일당 5,000원 입니다.
5. MS OFFICE 과정 교육일자 확인
- MS OFFICE 과정이 A반(15일 수) B반(17일 금)으로 2일간 진행됩니다.
- 따라서 7.17(금) 교육신청하신 분들은 15일(수), 17일(금)로 분리 되었습니다.
- 수강일자를 모르시는 분은 본 연맹으로 전화주세요.
6. 문의
- 한국장총 기획관리부 ( 담당자: 강희정 조상현) T. 02.783.0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