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한국장총과 문화나눔협약(MU)를 체결하다.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연금공단 문화나눔협약(MOU)체결
-장애인가족의 문화생활 기회 제공을 통해 문화누림 실현-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하 한국장총)과 국민연금공단은 지난5월4일(수),장애인가족의 문화생활 기회 제공을 위한 사업지원을 위해 문화나눔협약(MOU)을 체결하였다.

○MOU협약과 함께 이날 참석한 연금공단의 기획이사는 한국장총 최동익 상임대표에게 뮤지컬‘원효’티켓을124장을 전달하였다.이를 전달받은 한국장총은 중증장애인을 대상으로 관람 접수를 받아 티켓을 배포할 예정이다.

○국민연금공단 류지영 기획이사는“장애인들의 수준 높은 문화생활 향유와 사회 전반에 나눔문화 확산을 위하여 본 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한국장총과 같은 선도적 단체의 적극적인 활동과 인고의 노력으로 장애인을 동등한 인격체로서,사회의 구성원으로 생각하는 인식의 전환이 우리 사회에 녹아가고 있어 다행이다.”라는 인사말을 남겼다.

○또한 한국장총 최동익 상임대표는“장애인 문화 복지에 관심을 가져준 연금공단에 감사함을 느끼며,장애판정 등급심사제도의 문제와 관련해서도 양 기관이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협력자의 입장으로 실속있는 열매를 맺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협약 체결 후 한국장총 대표단과 연금공단의 기획이사 이하 임직원은 이날 관람을 신청한(사)대한인천뇌성마비협회 회원 및 가족들(총30인)과 뮤지컬‘원효’를 관람하였다.

○ 「국민연금과 장애인가족이 함께하는 문화나눔」뮤지컬‘원효’의 공연은5월12일(목)부터21일(토)까지 월요일을 제외한9일간 매일10명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가 주어진다.

연금공단 기획이사(류지영)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상임대표(최동익)
연금공단 기획이사(류지영)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상임대표(최동익)

연금공단으로부터 뮤지컬
연금공단으로부터 뮤지컬 ‘원효’ 관람권을 전달 받았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08-19 04:15:42 성명서/보도자료에서 이동 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