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한마음교류대회 감사의 글

장애인복지증진 실현을 위한 노력과 뜻을 모아주신 전국의 장애인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푸르른 향기가 우리를 설레게 하는 신록의 계절을 맞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꽃과 바다가 어우러지는 충남 안면도에서 5월 6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 제16회 한마음교류대회에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 전국의 장애인지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한마음교류대회는 장애인복지의 지방이양이후 많은 부분에서 제기돼 온 문제점과 지난 5년간 복지인권지표를 연구해 온 결과를 중심으로, 지방이양 이후 지역장애인복지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살펴보는 계기가 된 의미 있는 자리였습니다.
또한 지역 장애인복지 개선을 위해 전국의 장애인지도자들이 2010년 지방선거를 위한 연대를 구성, 각 지방자치단체 간 교류를 활성화해 장애인의 욕구에 맞춘 정책을 수립하는 등 활동을 함께하기로 결의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대회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고 성원과 후원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오나, 이렇게 서면으로 인사드림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이번 한마음교류대회를 통해 우리 장애인복지증진 실현을 위한 노력과 뜻을 모아주신 전국의 장애인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09년 5월

(사)

충청남도장애인단체연합회

회 장

황 화 성

배 상

(사)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상임대표

권 인 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