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휠체어 배터리 교체 신청 마감 및 대상자 선정

전동휠체어 100%활용하기
2차 배터리 교체 대상자 선정

■ 2005년 12월말 이전에 전동휠체어를 구입 및 소지한 저소득 장애인 대상으로 선정
■ 배터리 교환권을 받은 이후  해당 업체에서 교체 일정을 조정하고 직접 가정 방문하여 교체하는 것이 원칙
‘전동휠체어 100%활용하기’ 사업에 많은 관심을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께는 SMS(문자)와 E-mail로 선정 연락을 드렸습니다.
■ 배터리 교체 지원 원칙
이번 ‘전동휠체어 100% 활용하기’ 사업은 전국경제인연합회의 후원금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통해 이루어지는 사업으로 30만원 한도 내에서 전동휠체어 출고시 장착된 배터리와 동일한 배터리를 교체해 드리는 것이 원칙입니다.
30만원을 초과하는 배터리는 신청자의 의사에 따라 외국산 배터리를 선택하여 30만원 초과분을 자부담 하거나 30만원 미만 호환 배터리를 선택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접수 마감
지난 7월 23일 부터 시작된 전동휠체어 배터리 교체 신청이 1차(2007.7.23∼8.23)와 2차(2007.8.24~9.28)에 걸쳐 최종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2차 접수기간 마감일까지 접수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
■ 대상자 선정 기준
2005년 12월 31일 이전 전동휠체어를 구입․소지한 저소득 장애인으로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차차상위계층으로 신청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빠짐없이 보내주신 분들에 한해 선정 하였습니다.
■ 배터리 교체 방법 및 시기
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에게배터리 교체 교환권과 안내문이 발송되며 해당 업체에서 교체 일정에 대해 직접 연락을 드리며10월 3일 이후부터 배터리 교체가 실시됩니다.
■ 유의사항
1. 보내드린 배터리 교체 교환권이 없을 경우 배터리 교체가 불가하오니 교환권 보관에 유의 바랍니다.
2. 배터리 교체후 만족도조사지를 작성하여 회신용 봉투에 넣어 사무처로 보내주셔야 배터리 교체 지원이 완료됩니다.
3. 신청당시 주소지로 우편물이 발송되므로 실 거주지와 다를 경우 우편물이 반송되므로주소변경이 있는경우는 반드시 사무처로 연락바랍니다.
■ 향후 사업 안내 :전동휠체어 고장수리 사업 예정
전동휠체어 주요부품(모터 및 컨트롤러 등)의 고장으로 인해 전동휠체어 사용이 불가능 한 경우 현장 실사를 통해고장수리 지원 사업 진행 예정에 있습니다.
한국 장총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e-mail을 통해자세한 사업 진행에 대한 정보를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선정자 확인
10월 1일(월) 3시 이후 부터한국장총 홈페지에서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선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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