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봄온과 함께하는
장애인아나운서교육 오디션 합격자 발표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과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함께하는 제4회‘봄온과 함께 하는 장애인 아나운서 교육’오디션에 참가해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디션에 응시하신 모두에게 교육의 기회를 드리고 싶지만 인원이 제한되어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4기 교육생은 김진옥,박명희,백금기,이남현,이다현,임세은,장윤임,최국화 이상8명입니다.(가나다 순)
합격되신 교육생 여러분 축하드리며,합격자는9월7일(수)오후2시30분까지 봄온 아나운서아카데미에 와 주시길 바랍니다.
올해4기 아나운서 교육 접수는6월3일 부터12일(금)까지 바투 홈페이지(www.batu.or.kr)를 통해 인터넷 접수를 받았으며, 34명이 신청해 주셨습니다.
아나운서교육을 신청한 수강생들 중 교육생을 선발하기 위하여8월17일(수) 2시부터5시까지 여의도 이룸센터2층에서 오디션을 실시하였습니다.
오디션은 신청자34명 중23명 응시(11명 결시)하였습니다.
오디션 절차는3인1조로 심사위원은 봄온 아카데미 대표 성연미,강사 김수경,한국장총 미디어교육 담당자가 심사를 진행했습니다.
심사기준은 방송진행능력,음성(발성,발음),이미지표현력을 평가하였으며,추가적으로 다양성과 타인에게 롤 모델이 될 수 있는 사람,방송가에서 활동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본 심사의 주안점으로 두었습니다.
‘봄온과 함께 하는 장애인 아나운서 교육’은9월7일(수)부터 마포에 있는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매주 수요일 총8회의 교육이 이루어지며,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이 됩니다.
※ 교육장소 안내(서울특별시 마포구 노고산동 40-1 적암빌딩 2, 6층)
– 봄온 아카데미 전화번호: 02-706-5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