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월간 인쇄물 제작용역 모집공고
‘장애인정책리포트’ 발간 주제에 맞는 목적과 비전을 표현하는 인쇄물을 제작·배포함으로써 장애계 문제 확산을 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월간 발행하는 인쇄물 제작 용역사업과 관련해 사업자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1월 29일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월간 인쇄물 제작 용역
구 분 |
수 량 |
지 질 |
비 고 |
리포트 |
2천부 |
모조 150 |
16p |
|
※ 규격 및 컬러 등 세부적인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021. 12. 31.
□참가 자격
○사업자등록 내지 이에 준한 영업등록을 한 자
○협약조건을 수락하고,협약조건에 제시한 사항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자
○최근3년이내 소책자 또는 월 간행 인쇄물(연단위)₩15,000,000원이상 납품실적을 보유한 업체
○₩18,900,000원(금일천백팔십구만원)이내의 예산 안에서 계약 가능한 업체
□제안서제출
○ 참가업체는 소정의 신청서류를 구비, 이메일 접수
○ 제출기간 :2021. 1. 29(금) 09:00 ∼ 2. 05(금) 18:00까지
○ E-mail : mail@kodaf.kr
□선정방법
○ 기술심사, 사업추진능력심사, 가격심사 등을 평가한 뒤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지정업체 계약 포기시 차순위 업체와 계약
※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유선통보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신청 구비서류
○참가신청서1부
○제안서2부(별도1부는 업체명 기제)
○가격제안서 및 세부내역서(밀봉 날인) 1부
○사업자등록증1부
○법인등기부 등본1부
○법인인감증명서1부
○사용인감(사용인감이 날인된 사용인감계 제출) 1부
○최근3년이내 소책자 또는 월 간행 인쇄물(연단위)₩15,000,000원이상 제작 디자인 자료2부
○서약서1부
□서류작성 시 유의사항
○ 제출서류 공통 용지는 a4 백색용지로 상철로 위 구비서류 목록 순서로 편철
○ 사업제안서는 참신하고 창의성 있게 구성
○ 제안가격 산출시 고려할 점
– 사업제안서와 실제 제작인력 및 장비에 근거하여 적정하게 산출
– 인건비, 부가가치세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산출
○ 기타 참고사항
– 사업제안서, 결과물 제출량 등 당초계약에 변경이 있을 경우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과 사업자간에 협의를거쳐 결정
–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그에 따른손해 배상을 함
– 서류 및 저작물 제출에 따른 소요경비는 지급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일정
○ 모집공고 :2021. 1. 29(금) ~ 2. 05(금)
○ 제안서 접수 :2021. 2. 05(금) (09:00 ~ 18:00)
○ 제안서 심사 :2021. 2. 08(월)
※ 상기 일정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기타참고사항
○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선정을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자는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해야 함
○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서류 양식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며, 제안요청서는 본 공모와동일한 효력을 지님
○ 문의처
– 제안·계약 관련 사항 :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임예은(02-783-0067)
※ 제안요청에 대한 질문사항은 문서 또는 팩스에 의해 제출하고 전화 등의 문의는 법적 효력을 갖지못함(질문사항은 제출 마감 1일 전까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