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브랜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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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은 복지시설 경영의 효율성 증진 및 조직과 사업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서울시복지재단에서 사회복지시설의 경영컨설팅사업을 시작한 지 만 6년이 되는 해입니다.
복지시설 유형은 각각 다르지만 컨설팅 현장에서 논의하며 시설들이 겪고 있는 경영실무주제들중에서 폭 넓은 도움을 드리기 위해 시작한 [성공하는 사회복지시설의 경영실무도움서]는 2008년에 기획되어 2010년 올해까지 3년에 거쳐 제1권 [미션과 비전세우기]와 제2권[조직관리하기], 제3권 [전략수립과 성과관리하기], 제4권[고객만족높이기]. 제5권 [지역사회 네트워크관리하기]를 개발하고 보급을 완료하였으며, 마지막 제6권[브랜드마케팅하기]의 개발을 마쳐 보급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사회복지시설은 조직의 설립ㅂ목적인 미션과 비전을 토대로 복지서비스를 전달하는 가치지향적인 조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가시적이고 현상적인 결과보다 한사람, 한사람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대상자 중심으로 기관과 조직구성원의 역량을 집중해왔습니다.
자료출처: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
게시자: 대외협력부 한정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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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재단_사회복지시설 브랜드마케팅.pdf (1.8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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