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삶을 디자인 하라!




 

– 2018. 1.9.()오전11,장애계 한자리에 모이는 신년인사회 열려.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하 한국장총)과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는 무술년(戊戌年)을 맞이하여 장애계 신년인사회를1월9일(화)이룸센터 이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의 슬로건은‘우리의 삶을 디자인 하라!’로2018년 장애인 노동권 확보,장애등급제 폐지에 따른 대안마련과 적극적 공동 대응,장애인의 권리를 쟁취해가자는 뜻과 더불어 앞으로 장애계가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삶을 설계해 나가자는 희망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장총과 장총련은2010년부터9년째 합동 신년인사회를 개최해오고 있으며,금년 신년인사회에서는 전국의 장애인단체장 및 장애계 인사,정·관·학계 관계자200여명을 초청하여 연대의식을 고취하고,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결의하고자 한다.

특히 이날 행사는 주최기관의 단체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의 신년사와,장애계의 희망과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의 귀하고 소중한 목소리를 릴레이 희망메시지에 담아 영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또한,한 해의 건강과 행복을 나누는 의미로 떡국 연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장총과 장총련은“우리의 삶을 디자인하라!”라는 슬로건을 내건2018년 신년인사회가 새해를 맞이하여 장애계의 협력과 연대로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참석을 희망하는 분들은 한국장총(02-783-0067)과,장총련(02-784-3501)으로 문의 하면 된다.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