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총 공동대표 및 상임대표 변경

한국장총 공동대표 및 상임대표 변경 

-공동대표 이대섭 회장,윤형영 회장 선출,상임대표 이병돈 회장 선출-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하 한국장총)은 지난6월5일 현대 블룸비스타에서 제58차 이사회 및 제35차 임시총회를 개최해 공동대표 및 상임대표를 변경하였다.
새롭게 선임 된 한국장총 공동대표는 한국농아인협회 이대섭 회장 및 한국장애인선교단체총연합회 윤형영 회장이다.상임대표에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이병돈 회장이 선출 되었다.
전 상임대표였던 변승일 회장의 소속 단체 임기만료로 인해 한국장총 상임대표직이 공석이 됨에 따라 공동대표5인의 회의를 통해 이병돈 회장이 추대되었고,이번 이사회 및 임시총회를 통해 인준을 받았다.
이병돈 상임대표는“소속단체들의 권익을 위해 힘 닿는데까지 열심히 해 보겠다”며 포부를 밝혔고,이대섭 공동대표는“장애계 단체가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는 것을 찾는 일이 가장 좋은 일”이라며“마음 속에 갖고 있는 이야기를 꺼내고,대화를 통해 더 많은 발전이 있기를 기대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또한,윤형영 공동대표는“한국장총이 태동 될 무렵부터 실무자로 일을 해 왔다”며“앞으로 단체들을 많이 섬기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출된 대표들은 제7대 공동대표단의 임기가 끝나는2016년9월30일까지 한국장총을 대표하여 활동하게 된다.
◌변경된 대표 약력

2015. 06. 10.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08-19 04:15:13 성명서/보도자료에서 이동 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