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대응특강부터 스트레스 워크샵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는 스트레스관리 특강

복잡한 연말! 특별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날리자!! 
 

연말 스트레스 방지와 해소!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는직무심화강의이
2019년 마지막 장애인단체실무자역량강화교육으로 진행됐습니다.



악성민원에 시달리고 계신가요? 
업무 혹은 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WYP교육컨설팅 박원영 대표가‘모든 고객이 옳지는 않다.’는 주제의식으로
워커벨(Worker and Customer Balance) 개념을 도입해 고객과 직원의 균형을 중시하고 
 


선의의 고객이 피해보지 않는,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감과 배려를 기본으로하는 정중하고 단호한 응대법을 배웁니다. 

 

 

 


2부 스트레스 워크샵시간에는스트레스컴퍼니 이남희 대표가 강단에 섰습니다. 

 



디자이너 시절, 업무스트레스 속에서 몬스터주식회사를 보며 
스트레스로 회사를 만들 결심을 했던 일화를 소개하며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른 에너지로 전환할 수 있는지 물음을 던지는 시간이었는데요. 

 



 

그 전에 먼저 귀여운 카드키트를 활용해지난 한 주 나의 감정을 살피는 조별활동을 가졌습니다. 

 



 

내 감정에 이름을 붙이고 내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탐색하면서 
지난 스트레스 상황에 대한 이해와 함께 나에 대한 이해를 높여갑니다. 

 


  • 763ec064485050b3ad6c97271d1958d6_1575453189_73.JPG


스트레스를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삶이 어떤 영향을 받는지 돌이켜보고 
나의 마음가짐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얼마남지 않은 올해,
반드시 이루고 싶은 목표를 되새기며오늘 교육을 마무리했습니다.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교육을 통해기관의 역량을 Up!시키는 Up school 역량강화교육!
 

오늘 교육을 마지막으로 올해 교육이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2019년 한 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