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청각장애인 상담편의 향상을 위한 채팅상담서비스 시행

한국철도(KORAIL)에서 청각장애인 상담편의 향상을 위한 채팅상담서비스 알림을 시행
 

2020년 7월 21일부터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 이용방법 :
① 코레일톡 로그인 > 고객센터 메뉴 > ‘채팅상담’ 또는 별도 아이콘을 선택
② 채팅상담창으로 연결 > 철도고객센터 전담상담원 채팅상담 안내

□ 이용대상 : 청각장애 정보를 등록한 회원고객
① 청각장애인 기존회원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 장애정보 등록
② 청각장애인 비회원 : 회원가입 후 정보등록

□ 안내사항
① 열차 이용관련 단순사항 및 영업제도 안내만 가능
② 승차권 예매 및 반환 등 기타 민원관련 사항은 별도 민원접수 등록 후 처리

청각장애인 전용 채팅상담 서비스는 지난 1월부터한국농아인협회와 한국철도공사의 간담회와 현장체험을 통해 불편사항을 찾아내고 개선하는 종합대책의 일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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